기사상세페이지

서산시,배드민턴협회장기 초등부 전국대회 개최

기사입력 2024.05.09 08: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시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초등부 개최 홍보물.jpg
    [사진 설명] 서산시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초등부 전국대회 개최 홍보물.서산시제공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 2024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초등부 전국대회가 12~18일까지 서산시민체육관과 서산어울림체육관에서 열린다.

    시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대한배드민턴협회(회장 김택규)가 주최하고 서산시배드민턴협회(회장 정승채)와 충청남도배드민턴협회(회장 박병운)의 공동 주관한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55개 학교 315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단체전 138경기가 열리며 시는 서림초등학교 학생 7명이 단체전(여자부)에 출전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서산시민체육관과 서산어울림체육관을 방문하면 관람할 수 있다.

    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하루 1000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 관중 등이 방문해 서산에 머물며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했다.

    많은 인파가 몰리는 만큼 시는 원활한 대회 개최 및 운영을 위해 경기장 안전 및 조명 관리, 주차장 관리 등 지원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서산시에서 2024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초등부 대회를 개최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이번 대회에서 배드민턴 꿈나무들이 멋진 활약을 펼치며 그간 노력의 결실을 맺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해 44개의 전국 규모 배드민턴 대회를 유치하기 위해 대한배드민턴협회와 협약식을 개최했으며 그 결과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가 2027년까지,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발전이 올해까지 시에서 개최된다.

     

     

    skcy21@newsportal.kr

     

     


    backward top home